THE DEFINITIVE GUIDE TO 넘버원 가라오케

The Definitive Guide to 넘버원 가라오케

The Definitive Guide to 넘버원 가라오케

Blog Article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인 야누스는 김실장님이 매니져로 가게를 운영하고 more info 있지만 실제로 주인은 베트남 사람이다.

장대리 – 박부장 – 환실장 – 욜로실장(준실장) 의 계보가 잘 이어질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요즘 호치민가라오케 판에서는 아이들 와꾸도 와꾸지만 아이들의 마인드와 손님 케어가 더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는 게 아닌가 한다.

넘버원에는 짱부장이 있다……….. 라는 게 코로나를 호치민에서 이겨낸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얘기다. 그래서 짱부장님이 손님이 많다. 그 어려운 시기를 같이 이겨낸 끈끈한 정이 있는 것이니……

모든다낭 호치민 꽁가이다낭 호치민 숙소다낭 호치민 여행정보베트남동영상

방문 후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을 알려주시면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텐프로

이 부분 역시 바뀌지 않고 있다. 관광객들은 진짜 에이스들을 볼 수가 없다.

한 가게의 마담과 실장들이 그대로 다 옮겨 왔으면 그만큼의 성과가 있어야 했는데

다만 룸에서 놀 때 손님들이 아이들을 리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기존에 있던 인테리어에서 크게 수정하지 않고 보완할 것만 보완했다고 하는데 어째 그냥 넘버원 느낌이 물씬 난다.

더군다나 황제이발관 바로 옆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간판 노출이 잘 되고 황제이발관에서도 손님을 많이 보내주는 것 같다.

어떨 때는 내가 저 마담한테 왜 페이를 해야 하지 싶을 때가 있을 정도이다.

코로나 이후로 많이 늘었던 가게 수가 갤러리부터 비타민까지 오는 동안 많이 줄었었는데

Report this page